Friday 9 March 2018

무역 회사를위한 품질 관리 시스템


품질 관리.
'품질 경영'이란 무엇인가?
품질 관리는 원하는 수준의 우수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활동과 작업을 감독하는 행위입니다. 여기에는 품질 방침의 결정, 품질 계획 및 보증의 수립 및 구현, 품질 관리 및 품질 개선이 포함됩니다. 총 품질 관리 (TQM)라고도합니다.
일반적으로 품질 관리는 단기 계획의 실행을 통해 장기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품질 경영'을 깨기
핵심은 품질 관리 (TQM)가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이 고객 만족에서 비롯된다는 생각을 옹호하는 경영 철학입니다. TQM은 비즈니스의 모든 이해 관계자가 프로세스, 제품, 서비스 및 회사 자체의 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품질 관리의 기원.
TQM은 직관적 인 과정 인 것처럼 보이지만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등장했습니다. 1920 년대에는 비즈니스 통계 및 통계 이론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했으며 1924 년에는 최초로 알려진 관리도가 작성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통계 이론을 토대로 통계 프로세스 제어 (SPC ). 그러나 1950 년대까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이시기 일본은 가혹한 산업 경제 환경에 직면했다. 시민들은 대부분 문맹 인 것으로 여겨졌 고 그 제품은 품질이 낮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의 주요 비즈니스는 이러한 결함을보고 변화를 꾀했습니다. 통계적 사고의 선구자에 의거하여 도요타와 같은 회사는 품질 관리 및 품질 관리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산 프로세스에 통합했습니다.
1960 년대 말에 일본은 서술을 완전히 뒤집어 놓았고, 가장 훌륭한 수출국 중 하나로 손 꼽혔다. 효과적인 품질 관리로 인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품질 관리의 예.
TQM의 가장 유명한 예는 Toyota의 Kanban 시스템 구현입니다. 칸반 (kanban)은 연쇄 반응을 만들어 특정한 행동을 일으키는 물리적 신호입니다. Toyota는이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Just-In-Time (JIT) 인벤토리 프로세스를 구현했습니다. 조립 라인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회사는 고객 주문이 생성 될 때이를 채우기 위해 충분한 재고를 보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Toyota 조립 라인의 모든 부품에는 재고 번호가 연관된 물리적 카드가 지정됩니다. 부품이 자동차에 설치되기 직전에 카드는 제거되어 공급 체인 위로 이동되어 동일한 부품을 실제로 요청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재고를 줄이고 불필요한 자산을 과도하게 보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 (QMS)이란 무엇입니까? - ISO 9001 & amp; 기타 품질 경영 시스템.
ASQ 및 무역에 관한 QMS; TV.
ISO 9001 : 2015를 구입하십시오.
게시 된 하드 카피.
품질 관리 시스템 (QMS)은 품질 정책 및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프로세스, 절차 및 책임을 문서화 한 공식화 된 시스템입니다. QMS는 조직의 활동을 조정하고 지시하여 고객 및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지속적으로 효율성과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돕습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을 명시한 국제 표준 인 ISO 9001 : 2015는 품질 경영 시스템에 대한 가장 두드러진 접근법입니다.
일부는 QMS라는 용어를 ISO 9001 표준 또는 QMS를 상세화하는 문서 그룹을 설명하는 데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전체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문서는 시스템을 설명하는 역할 만합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프로세스 개선 폐기물 감소 비용 절감 교육 기회 촉진 및 식별 직원 참여 조직 차원의 방향 설정.
품질 관리 시스템 : 품질 및 표준화에 대한 산업의 영향.
장인들이 길드라고하는 노동 조합 조직을 시작했을 때 품질의 역사는 수세기 전에 뿌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산업 혁명이 이뤄지 자 초기 품질 관리 시스템이 제품 및 프로세스 결과를 관리하는 표준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협력해야하고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품질 결과를 보장하기위한 모범 사례가 필요했습니다.
결국 제품 및 프로세스 결과를 제어하기위한 모범 사례가 수립되고 문서화되었습니다. 이 문서화 된 우수 사례는 품질 경영 시스템의 표준 사례로 바뀌 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주에서 만든 총알이 다른 주에서 만든 소총으로 작업해야하는 경우와 같이 2 차 세계 대전 중 품질이 점차 중요 해졌습니다. 군대는 처음에는 거의 모든 제품을 검사했습니다. 안전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군부는 Walter Shewhart의 통계 프로세스 제어 기법에 군사 규격 표준 및 교육 과정이 게시 됨으로써 검사 용 샘플링 기술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품질의 중요성은 전쟁 이후에만 증가했습니다. 일본인들은 조셉 M. 쥬란 (Joseph M. Juran)과 에드워즈 데밍 (W. Edwards Deming)과 같은 미국 사상가들의 의견을 완전히 수용하고, 검사에서 모든 조직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초점을 이동함으로써 품질이 떨어지는 수출에 대한 명성을 높였습니다. 1970 년대에 들어서면서 전자 산업 및 자동차와 같은 미국의 산업 부문은 일본의 고품질 경쟁에 의해 넓혀졌습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의 등장.
일본의 품질 혁명에 대한 미국의 대응은 통계뿐 아니라 전체 조직을 포용하는 방식을 강조한 품질 관리를위한 방법 인 총체적 품질 관리 (TQM)의 개념을 탄생 시켰습니다.
20 세기 후반에 독립적 조직은 품질 경영 시스템의 수립과 시행을 지원하기위한 표준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즈음에는 & ldquo; Total Quality Management & rdquo; 호의에서 떨어지기 시작했다. 적용 할 수있는 수많은 고유 한 시스템으로 인해 & ldquo; Quality Management System & rdquo; 또는 & ldquo; QMS & rdquo; 바람직하다.
21 세기가 시작 되 자마자 QMS는 지속 가능성 및 투명성에 대한 아이디어와 병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주제가 소비자 만족에 점점 중요 해짐에 따라. ISO 19011 감사 체제는 품질과 지속 가능성 및 조직과의 통합을 모두 다룹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의 이점.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은 조직 성과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문서화 된 품질 경영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직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기 위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킴으로써 더 많은 고객, 더 많은 매출 및 반복적 인 비즈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가장 많은 비용으로 규정 및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준수합니다. - 그리고 자원 효율적인 방식으로 확장, 성장 및 이익을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이러한 중요한 이점에는 일관된 결과를 도출하고 실수를 방지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를 정의 및 제어하며 조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준비가되었음을 알리는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ISO 9001 : 2015 및 기타 품질 관리 표준
ISO 9001 : 2015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 받고 구현 된 품질 경영 시스템 표준입니다. ISO 9001 : 2015는 조직이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QMS에 대한 요구 사항을 지정합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과 관련된 다른 표준에는 ISO 9000 제품군 (ISO 9000 및 ISO 9004 포함), ISO 14000 제품군 (환경 관리 시스템), ISO 13485 (의료 기기 용 품질 관리 시스템), ISO 19011 시스템), ISO / TS 16949 (자동차 관련 제품의 품질 관리 시스템)
품질 경영 시스템의 요소 및 요구 사항.
조직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품질 관리 시스템을 만들어야하지만 모든 시스템에 공통적으로 포함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조직의 품질 방침 및 품질 목표 품질 매뉴얼 절차, 지침 및 기록 데이터 관리 내부 프로세스 제품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 개선 기회 품질 분석.
품질 경영 시스템의 각 요소는 고객 만족을위한 전반적인 목표에 부합합니다. 조직의 요구 사항. QMS의 각 요소가 존재하는지 확인함으로써 QMS의 적절한 실행과 기능을 보장합니다.
QMS 구축 및 시행.
품질 경영 시스템을 수립하면 조직이 효과적으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을 수립하기 전에 조직은 고객 만족을 항상 달성 목표로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연결되고 다기능적인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관리해야합니다.
조직에 QMS를 구축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제공되는 다양한 목표, 요구 및 제품과 서비스에 영향을받는 전략적 선택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 구조는 크게 PDCA (Plan-Do-Check-Act)주기를 기반으로하며 제품과 QMS 모두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허용합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기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설계 및 구축.
설계 및 구축 부분은 QMS의 구조, 프로세스 및 구현 계획을 개발하는 역할을합니다. 고위 경영진은 조직의 요구 사항을 보장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이 시스템 개발의 원동력이되도록이 부분을 감독해야합니다.
배포는 각 프로세스를 하위 프로세스로 분리하고 문서, 교육, 교육 도구 및 메트릭에 대해 직원을 교육하여 세부적인 방식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회사 인트라넷은 품질 관리 시스템의 구축을 지원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어 및 측정.
통제 및 측정은 품질 경영 시스템의 일상적이고 체계적인 감사를 통해 주로 수행되는 QMS 구축의 두 영역입니다. 세부 사항은 규모, 잠재적 위험 및 환경 영향에 따라 조직마다 크게 다릅니다.
검토 및 개선.
검토 및 개선은 감사 결과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다룹니다. 목표는 각 프로세스의 목표에 대한 효율성과 효율성을 결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직원에게 알리고, 감사 중에 수집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베스트 프랙티스와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왜 당신은 품질 경영 시스템을 보았습니까?
귀사는 QMS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어떤 리소스가 필요합니까? 답장을 보내 시려면 주소를 포함 시키거나 anledgecenterasq. org로 보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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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Q는 회원, 직원 및 우리 사회가 제공하는 커뮤니티의 독특한 시각을 축하합니다. 총체적으로, 우리는 품질의 목소리이며, 우리는 세계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품질의 사용과 영향력을 증가시킵니다.
© 2017 미국 품질의 사회. 판권 소유.

무역 회사의 품질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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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 하비 트레이딩 & amp; 계약 회사.
사우디 아라비아 리야드의 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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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자격 : 공학 분야의 학사 학위.
이전 경험 : 최소 5 년 품질 경영 시스템 경험.
전문가 지식 : 적용 가능합니다.
기타 기술 : 모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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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능력 : 영어와 아랍어 모두 필수적입니다.
현재 거주지 : 사우디 아라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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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AL Harbi Trading & amp; 체약 회사, 주식 회사는 매우 경험이 풍부한 사우디 아라비아 소유의 회사 계약 및 거래 분야에 종사.
알 하비 (Al Harbi)는 왕국 건설 산업의 발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확장 해 왔습니다.
1965 년부터 겸손한 태도를 취한 알 하비 (Al Harbi) 회사는 민간 및 정부 분야에서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공항, 군 기지 고속도로, 교량 및 가장 복잡한 콘크리트 구조물과 같은 무거운 토목 공사 프로젝트에서 주거용 별장 및 궁전과 같은 가장 유명한 고급 건물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무역 회사의 품질 관리 시스템
주요 전자 무역 전문 회사로서 지속적인 성장을위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급
HOME & gt; 환경 및 품질 & gt; 품질 경영 시스템 (ISO 9001)
Vitec의 품질 관리 시스템은 기본 품질 방침에 기초합니다. 우리의 품질 관련 접근법은 행동 방침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직원은 품질 향상에 참여하고 PDCA주기를 준수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사업 확장, 기업 구조 개선 및 원가 절감을 실현할 것입니다.
품질 정책.
기본 품질 방침.
Vitec은 전자 분야에서 고 부가가치 정보,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고합니다. 우리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우리는 품질 경영 시스템을 혁신적인 경영을위한 중요한 도구로 간주하고 Vitec의 전체 사업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위해 품질 경영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액션 정책.
Vitec은 다음 지침에 따라 품질 개선 노력을 촉진합니다.
1. 고객 요구 사항 충족을 위해 기업 활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십시오.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2. 사회적 추세와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에 ​​따라 정기적으로 품질 경영 시스템을 검토하고 개선하십시오. 3. 회사의 비즈니스 라인 및 사회적 요구 사항에 적용 가능한 법률, 규정 및 요구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4. 품질 방침을 구현하고, 주로 아래에 설명 된 관점에서 품질 관련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2) 고객에게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3) 문제 발생을 예방하면서 모든 사내 프로세스의 질을 높이십시오. 5.이 품질 방침이 모든 직원에게 전달되고 이해되도록하십시오.
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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